[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아시아 선론칭 外

기사입력:2024-10-24 20:57: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슈퍼배드’ 시리즈의 미니언즈 캐릭터를 형상화해, 재치있는 제품 디자인과 미니언즈를 연상시키는 바닐라 향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러쉬코리아가 제안해 기획된 콜라보레이션으로, 러쉬 아시아권 국가 중 한국이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니언즈 배쓰 밤 ▲바나나아 샤워 크림 ▲고글스 아이 패드 ▲리스펙트! 파워! 바나나! 젤리 페이스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미니언즈’ 배쓰 밤은 미니언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과 파란색이 만나 초록색으로 물에 풀리며 특별한 입욕 경험을 전한다. ‘바나나아’ 샤워 크림은 자연에서 얻어진 귀리와 코코넛을 함유해 풍부한 질감과 보습력이 특징이다. 이어, 알로에를 함유해 진정과 쿨링 효과를 지닌 ‘고글스’ 아이 패드는 미니언즈의 눈 모양을 구현해 재미를 더했다. ‘리스펙트! 파워! 바나나!’ 젤리 페이스 마스크는 바나나 추출물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를 제공, 은은한 바닐라 향까지 선사한다.

러쉬코리아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2종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프레쉬 클렌저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러쉬 강남역점, 롯데월드몰점, 홍대점, 코엑스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5개 매장에서는 행운 뽑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러쉬 어스’에서 진행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인 ‘뱃지’, ‘파워’를 지급한다.

◆황금희 에스테틱,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리뉴얼 오픈

에스테틱 브랜드 ‘황금희 에스테틱’이 경기도 용인 소재에 ‘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 스타필드마켓 죽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스타필드마켓 죽전점은 기존 운영되고 있던 죽전점을 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리모델링한 에스테틱 하우스다. 황금희 에스테틱의 시그니처 컬러인 파우더핑크와 골드를 조합해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또한 백색등과 주광등을 적절히 믹스매치한 조명으로 안정감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스타필드마켓 죽전점의 모든 공간은 황금희 에스테틱의 인테리어 노하우가 반영돼 있다.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모든 관리룸을 프라이빗한 1:1 공간으로 구성했다. 관리를 마친 후에는 간단히 정리할 수 있는 파우더룸도 마련돼 있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퀄리티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수분 물광 탄력 관리 △작은 얼굴 관리 △문제성 피부 관리 △깐달걀 필링 관리 등 스킨 케어는 물론, △전신 바디 순환 관리 △목, 어깨 360˚ 관리 △복부, 장 순환 관리 등 전신 바디 케어까지 다양한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킨 케어 프로그램 선택 시, 고객 만족 차원에서 상체와 두피 마사지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

◆레드페이스,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메시지 담은 2024 가을 영상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가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메인 콘셉트인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메시지를 중심으로, 거친 바람, 모진 비바람과 같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누구나 자연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녹여냈다.

영상에서는 자연에서 마주할 수 있는 ‘거친 바람’과 ‘모진 비바람’의 두 가지 테마로 악천후에도 문제없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각 테마에서는 고기능의 방수, 방풍 재킷을 착용한 두 남, 여 모델과 거친 자연환경이 교차하며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소재를 부각하는 연출이 돋보인다.

첫 번째 테마에서는 두 모델이 고기능 방풍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WIND PRO)’가 적용된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산에서 부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걸으면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두 번째 테마에서는 방풍 기능에 방수 기능까지 더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가 적용된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노하우를 축적한 레드페이스 기술력의 집약체로 방풍과 투습 기능에 방수까지 더해져 비바람이 동반된 익스트림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77 ▼24.90
코스닥 665.97 ▼9.67
코스피200 319.03 ▼2.4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185,000 ▼73,000
비트코인캐시 677,000 ▲500
비트코인골드 14,920 ▼90
이더리움 5,079,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9,690 ▼80
리플 3,269 0
이오스 1,215 0
퀀텀 4,840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282,000 ▲62,000
이더리움 5,081,000 0
이더리움클래식 39,680 ▼110
메탈 1,783 ▲1
리스크 1,461 ▲2
리플 3,269 ▲2
에이다 1,333 ▲2
스팀 46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19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675,500 ▲500
비트코인골드 15,000 ▲700
이더리움 5,09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9,750 ▼50
리플 3,272 ▲4
퀀텀 4,820 0
이오타 461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