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로고가 강조된 상하 셋업 상품이 주요 인기품목인 ‘디스커버리 키즈’의 24년 판매량은 전년 대비 80% 더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메이저리그 베이스볼팀의 로고를 강조한 ‘MLB 키즈’의 올해 실적 역시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큰 상승폭을 보이고 있다.
롯데온은 오는 10월 30일(수)까지 ‘키즈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구입이 가능하며, 추가로 카드 결제 할인혜택도 10%까지 받아볼 수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우터를 비롯 완구, 출산-유아동 용품을 총 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상품으로는 ‘윙켄 BK다운점퍼(31만원대)’, ‘디스커버리 키즈 기모 하이 배색트레이닝 맨투맨(8만원대)’, ‘MLB 24FW 베이직 스포티브 글로시 숏다운(17만원대)’ 등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