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관계자는 "특히 다이소 온라인몰 입고 첫날 1차 공급 물량이 당일 완판되는 것은 물론 재입고 알림 신청이 2,500여 건을 기록하며 다이소 인기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998년 국내 최초 여드름 케어 전문 브랜드로 출발한 에이솔루션은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피부 트러블 고민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소비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며 1020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에이솔루션은 2023년 4월 다이소에 처음 입점해 지난 8월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중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이 지속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24년 3분기 에이솔루션 다이소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8배 성장하는 결과를 얻었다. 이는 지난해 에이솔루션의 다이소 전체 매출액을 뛰어넘는 성과이다.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은 피부 진정 성분으로 알려진 ‘어성초추출물’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빠르고 확실하게 관리해 주는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 획득은 물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을 인증받아 그 품질을 확인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