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로레알코리아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필 파우치 ▲랑콤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리필 ▲랑콤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 리필 ▲케라스타즈 엘릭서 얼팀 오리지널 헤어오일 & 리필 세트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 리필 세트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쿠션 리필 ▲발렌티노 뷰티 고-쿠션 글로우 리필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리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50ml 리필 파우치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61% 절감, 새롭게 출시된 랑콤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리필은 유리 사용을 53% 절감한다. 케라스타즈 엘릭서 얼팀 오리지널 헤어오일 리필의 경우 재활용 유리를 30% 사용하며, 리필 사용 시 유리를 66% 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럭셔리 라운지 리필 위크’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세계를 선도하는 뷰티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혁신을 위한 노력은 우리가 앞으로 지속적으로 해결해 나가야 할 소명과도 같은 일이다”라며 “로레알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케쳐스, 슬립인스® 기능이 적용된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부츠 출시
스케쳐스는 ‘당신에게 주고 싶은 가장 편안한 겨울’이라는 키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과 편리함까지 선사하는 겨울 부츠에 대한 새로운 옵션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와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겨울 부츠의 ‘따뜻함’과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스케쳐스 부츠만의 ‘편안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공개한 TVC에서 박은빈은 마치 화보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추운 겨울 길거리와 소복이 쌓인 눈밭 등 겨울철의 다양한 상황을 담아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의 기능을 표현했다. 특히 하얀 설경과 박은빈만의 러블리한 매력이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부각하고 있다.
◆진도모피 본사직영점 시즌맞이 패밀리세일 실시
진도모피가 가산동 본사직영점에서 시즌맞이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
엘페 밍크 반후드 자켓 89만원, 아더퍼 자켓, 베스트가 5만9천원, 끌레베 무스탕코트 15만9천원 등 다양한 소재의 참신한 상품들로 구성할 예정이다.
이밖에 우바 자켓, 점퍼, 원피스, 사파리 등은 2만원 ~ 5만원에 울코트는 일일 한정 7 만원에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