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출시되는 ‘디어마이베스티 컬렉션’은 짝꿍을 모티브로 한 듀오 컬렉션으로, 홀리데이룩을 연출하는데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연말 시즌에 맞춰 웜톤부터 쿨톤까지 활용 가능한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픽싱틴트, 멜팅밤, 립마스크가 한 컬렉션에 담겨있다.
컬렉션의 아이메이크업 제품인 ‘룩앳마이아이즈 듀오’는 매트한 제형과 글리터 제형을 모두 담아 베이스부터 눈매가 확장되어 보일 수 있는 음영 컬러, 반짝이는 메이크업 포인트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컬러는 총 4가지로 쿨톤, 웜톤 뿐 아닌 뮤트 컬러와 연말룩에 어울리는 아이시한 컬러까지 담고 있으며 텁텁하지 않은 균일한 발색으로 가볍게 밀착되고 컬러 무드에 맞는 발색과 딱 달라붙는 듯한 반짝이는 광택이 특징이다. 특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든 어디서든 홀리데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픽싱틴트도 총 4가지의 새로운 컬러가 출시되는데, 함께 쓰면 더 예쁜 쿨톤 베이스 누디 핑크 #베스티 핑크, 쿨톤 포인트 컬러 #리얼 핑크, 웜톤 베이스 영역을 잡아줄 피치 베이지 컬러 #허그베이지, 생기있게 발색되는 웜톤 포인트 코랄 컬러 #버블오렌지로 구성되어 있다. 스머징하기 좋은 베이스립과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로 출시되어 짝꿍처럼 활용할 수 있다.
진저슈가 멜팅밤도 2가지의 새로운 컬러가 출시되는데, 여리여리 베이지 컬러 #6호 스너글 핑크와 채도 있는 플럼 컬러 #7호 커들리 플럼으로 맑은 토끼혀립 연출이 가능하다. 누적 판매 200만개가 넘은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마스크는 강력한 보습막의 촉촉한 립마스크이며,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리패키징되었다.
◆막스마라, 재킷 서클 팝업 인 서울 오프닝 이벤트 진행
10월 30일,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는 서울 압구정 로데오 포탈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 ‘막스마라 재킷 서클’의 오프닝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가 성공리에 개최됐다.
모든 여성에게 경의를 표하며 브랜드의 가치와 아이코닉한 올림피아 재킷을 강조하는 이번 팝업 오프닝 파티에는 배우 이성경, 나나, 혜리, 뮤지션 효연, 모델 신현지를 비롯해 프레스, VIP, 소셜라이트 및 셀러브리티 등 300명이 넘는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이어진 칵테일 파티에서는 효연이 DJ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이번 재킷 서클 팝업을 통해 소개하는 ‘올림피아 재킷’은 순수하고 가벼운 카멜 헤어로 제작되었으며, 막스마라 의류의 시대를 초월한 품질을 상징한다. 신화 속 가정과 유대의 수호자인 여신 올림피아(Olimpia)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은 ‘모든 여성이 특별할 수 있다.’는 막스마라의 생각을 담고 있다.
‘막스마라 재킷 서클’은 밀라노와 도쿄에서 첫 공개된 후 서울에 상륙해 이 특별한 여정을 이어간다. 오프닝 행사에 이어 팝업 스토어는 2024년 10월 31일부터 11월 8일까지 일반 방문객에게 공개된다. 몰입형 경험으로 기획된 이 팝업은 관람객들에게 과거와 현재의 경계를 허무는 공간 속에서 여성 패션 역사 속 재킷의 역할을 기리는 체험의 여정을 제공한다.
◆구달(goodal), NEW 먼작귀 콜라보 에디션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먼작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신규 에디션을 11월 새롭게 출시한다.
‘먼작귀’는 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들(치이카와)의 스토리를 담은 ‘나가노’ 작가의 인기 캐릭터다.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최근 MZ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구달의 ‘청귤 비타C 라인’, ‘어성초 선 라인’과 콜라보를 진행해 출시 이후 올리브영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이끌었다.
이번 구달X먼작귀 한정판 신규 에디션은 구달의 스테디셀러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과 ‘비건 라이스 밀크 팩 클렌저’로 구성되었다. 수분 진정부터 영양 케어까지 가능한 구달의 홈케어 필수템들로, 특히 건조함에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는 가을·겨울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은 구달의 독자적인 ‘아이스 어성초 추출물’을 통해 수분 가득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11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이 피부 가득히 수분을 가득 채워주며, ‘판테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이번 먼작귀 에디션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크림은 튜브형으로 출시되어 편리함을 더했을 뿐 아니라, 먼작귀 거울 키링과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