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0월, 변우석과 함께 하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론칭을 기념해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라며 "1차 이벤트 당시 10만여명의 지원자들이 참여해 현금과 네이버페이 등 총 1억원의 현금 및 경품을 지급받았다"라고 말했다.
잡코리아는 1차 프로모션 당시 회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잡코리아는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금을 대한민국의 모든 지원자와 사장님들께 증정하게 된다.
1억 지원금 챌린지는 기업회원과 구직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아 랜덤 지원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억 지원금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1개의 응모권이 자동 지급된다. 추가로 경품 응모권을 획득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면 된다.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시청과 △원하는 공고 스크랩을 하면 각 1개의 응모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회원과 △이력서를 신규로 작성하거나 기존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2개를, △원픽 공고 추천받기를 설정하거나 △알바몬 제트 크루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3개를 지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