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카페쇼는 오는 6일(수)부터 12일(화)까지 일주일간 네이버와 ‘서울카페쇼 X 네이버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는 SME는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고 판로를 개척할 수 기회, 참관객에게는 서울카페쇼의 원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서울카페쇼가 단독으로 선공개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일 참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어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7일에는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호에서 ‘네이버 프로젝트 꽃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네이버 프로젝트 꽃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중소기업들의 지속 성장 가능한 로드맵을 알아보는 한편, 네이버 프로젝트 꽃을 통해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킨 업체들의 실사례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네이버 프로젝트 꽃과 협업하고 있는 기업인 모모스커피의 B2B 기술지원팀 고성운 팀장, 담꽃 경영기획팀 최예슬 과장이 직접 참가해 온라인 비즈니스와 브랜드 성장과 관련한 노하우와 경험담을 전할 예정으로 관련 분야에 관심이 많은 업계 관계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이엑스 스피리츠,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 GS리테일 단독 출시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이하 비이엑스 스피리츠, BEX Spirits Korea)는 일년에 딱 한번만 선보이는 시나몬 베이스의 위스키 리큐르 ‘2024 파이어볼 콜렉테 에디션(이하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을 GS 리테일에서 단독 한정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GS리테일에서 단독 한정상품으로 출시되는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시나몬 베이스의 위스키 리큐르로 GS25 편의점과 와인25에서 5,000병만 한정으로2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비이엑스 스피리츠의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독특한 플레이버를 바탕으로 스파이시한 위스키의 맛과 달콤한 시나몬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국내에 많은 파이어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파이어볼 콜렉터 에디션’은 한 해에 한번 한정 수량만 수입 유통되는 제품으로 많은 파이어볼 소비자들로부터 수집 붐을 일으키는 제품이며 병 디자인 또한 파이어볼의 강력한 개성과 색상을 담아 디자인된 것으로 연말 모임 혹은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40년 전통의 뉴질랜드 기업 ‘뉴이미지 코리아’, 한국 본격 진출
뉴질랜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기업, 뉴이미지 인터내셔널(이하 뉴이미지)의 한국 지사 ‘뉴이미지 코리아’가 오늘(1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범했다.
1984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설립된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에서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다이렉트 셀링 기업으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분야의 세계적 리더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한국 시장에 진출해 국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뉴이미지는 초유가 제공하는 양질의 성분이 신체에 잘 흡수되도록 돕는 고유 기술인 알파 리피드™(Alpha Lipid™) 테크놀로지를 개발해 적용한 건강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스, 대만을 포함해 총 14개국에 진출해 있고 지난 2022년에는 DSA(직접판매협회) 글로벌 TOP100 26위에 오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또한 뉴이미지는 제품을 철저하게 테스트하며 국제 산업 지침 및 식품 안전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에서 연구개발하고, 자체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며 품질 향상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로 탁월한 제품력을 유지한다.
초유 기반 제품을 선보이는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의 푸른 목초가 우거진 땅에서 자연 방목하여 키운 젖소로부터 최상급의 초유를 공급받고 있다. 동물 복지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젖소가 출산 후 생산하는 초유의 첫 5L는 송아지에게 제공하며 송아지의 생존과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