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는 ‘온 우주가 널 응원해’를 슬로건으로, 행운을 의미하는 네잎클로버와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찰떡 등 재치있는 스토리를 제품에 반영했다.
△곧 펼쳐질 미래를 표현한 오색찬란한 찹쌀떡에 통팥, 고구마, 고운 팥앙금 세 가지 맛을 담은 ‘오색찬란 찹쌀떡’ △다양한 색상의 찹쌀떡과 고소한 호두정과로 구성된 ‘합격 기원 세트’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 가나슈가 가득한 미니 초코찰떡과 달콤한 브라우니 쿠키로 구성된 ‘만점 기원세트’ △미니 초코찰떡이 세트로 구성된 ‘한입에 합격 초코 찰떡’ 등이 대표제품이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표현한 제품도 선보인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카스텔라에 고운 팥앙금을 넣은 만주에 네잎클로버가 각인되어 있는 ‘고운 단팥 행복만주’ △네잎클로버 모양의 롤리초코에 7가지 시크릿 행운 문구를 담아 재미를 더한 ‘클로버 롤리팝’ 등이다.
◆지평주조, 간담회 통해 대리점과 동반성장 비전 공유
한국 술 문화 대표기업 지평주조가 본사 사옥에서 ‘2024년 4분기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날 간담회에는 지평주조의 주요 경영진 및 실무진과 수도권 지역 30여개 대리점 사장단이 참석했다. 지평주조의 대리점 간담회는 매 분기 경영진과 대리점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장의 목소리를 나누고 영업 및 제품 경쟁력 강화와 본사 – 대리점 간 동반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소통의 장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대리점들의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상생을 핵심으로 한 2025년 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우수대리점 시상을 통해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다같이 해당 사례를 학습해 전체 대리점의 경쟁력 향상을 도모했다.
◆신세계L&B, 역대 최대 규모 쓱데이 참가
신세계L&B(대표 마기환)가 신세계그룹의 통합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이하 쓱데이)’에 참여해 오는 10일까지 와인앤모어 온(APP)·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모두 참여하는 할인 행사로, 역대 최대 규모인 1조 9천억 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신세계L&B는 국가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기 주류 상품을 최대한 확보했다.
먼저, 신세계L&B의 데일리 와인 ‘G7’은 쓱데이 기간 전 제품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병당 4,47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칠레 와인의 뛰어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G7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 2백 만병 돌파, 2014년에는 한 해 동안 100만 병의 와인을 판매되는 등 오랜 기간 국내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와인 브랜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