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간 진행되는 이번 ‘WINTER MARKET’에서는 겨울가전, 패브릭, 생활용품, 생필품, 식품 등 겨울 대비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경동나비엔, 귀뚜라미, 따수미, 마틸라, 헬렌스타인 등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WINTER MARKET’ 기간 동안 매주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번주 겨울필수템 특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틸라의 차렵이불, 아르페지오의 극세사 밍크 담요,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전기매트, 곰표한일전자의 카본탄소매트, 에어메이드 가습기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상품을 빠르게 받아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오늘출발 겨울템', ‘24시간 특가' 코너도 함께 운영한다.
월동준비에 꼭 필요한 상품들만 모아 ‘겨울 필수품' 테마관도 준비했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겨울침구 ▲러그 ▲커튼 ▲온열매트 ▲히터 ▲가습기 등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겨울침구 카테고리에서는 극세사·차렵이불·구스 등 소재별로, 온열매트 카테고리에서는 온열·온수·전기 등 유형별로 상품을 추천한다.
겨울이 되면 고객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겨울 인기키워드’ 테마관도 별도로 구성했다. 난방비를 줄여주는 ‘단열·방풍용품',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겨울식품', 핫팩과 보온물주머니 등 따뜻함을 더해주는 ‘겨울보온템' 등이 있다. 또 겨울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줄 ‘겨울 감성템',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겨울 바디케어',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겨울 반려용품' 등 키워드별 트렌드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투썸플레이스, ‘스초생’의 인기를 잇는 한정판 ‘화이트 스초생’ 론칭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과 ‘스초생'의 10주년을 맞아 ‘화이트 스초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지난 2014년 출시돼 올해로 11년이 된 투썸플레이스의 No.1 베스트셀러 케이크로, 지난 10년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할 만큼 인기가 높다. 특히 초코 시트 위를 가득 수놓은 생딸기의 화려한 비주얼로 홀리데이 시즌 높은 수요를 자랑하며,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스초생'의 판매량은 매일 2만개씩 총 63만개가 판매되며 전년 대비 16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같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스초생'을 잇는 ‘화이트 스초생’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고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공략한다. 이번 신제품은 설원을 연상시키는 순백의 시트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한가득 올려 연말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빛낼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이 새로운 매력의 스초생을 경험하고 초코 맛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도 스초생의 매력을 맛볼 수 있게 한다. 생딸기 위에는 슈가파우더를 솔솔 뿌려 눈 내리는 겨울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또한 폭신한 엔젤 시트에 화이트 초코 생크림을 샌드해 부드러움과 단맛의 조화는 물론, 고소한 아몬드 크런치를 터치해 바삭한 식감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네오팜, 일주일간 ‘브랜드 위크’ 진행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오늘(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하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18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아토팜'과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리얼베리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를 수상한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각종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생활용품까지 포함시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최대 65% 할인은 물론 본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역대급 혜택이 마련됐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인 ‘아토팜 MLE크림’(200ml),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75ml),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 등을 1+1 더블 기획 세트로 선보이고, 여기에 최대 4만 8천 원 상당의 본품 및 콜라보 굿즈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