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겨울 시즌 신메뉴로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등 총 7가지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웃백의 프레스티지 라인업 중 하나인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은 이번 시즌 신메뉴의 대표적인 야심작으로 유일하게 국내 아웃백에서만 맛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토마호크와 안심, 킹프라운을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타이거 딜 소스 △치미추리 소스 △아웃백 스테이크 소스 △페리페리 소스 △베어네이즈 소스 △페퍼콘 소스 등 7가지 종류의 글로벌 소스와 함께 다채롭고 이색적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사탕수수로 만든 ‘럼(rum)’을 부어 불을 붙이는 ‘플람베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플람베(Flambe)’란 조리 시 고온 상태의 육류에 술을 부어 음식의 잡내를 없애고 재미를 더하는 요리 기술 중 하나다.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은 겨울 한정 시즌 메뉴로, 신선한 랍스터와 탱글한 새우에 풍미 깊은 치즈를 더해 각 재료의 맛이 어우러져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여기에 상큼한 베어네이즈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드온 메이츠 ‘킹프라운 & 아스파라거스’를 추가하면 더욱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크로와상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디저트도 선보인다. 크로와상 사이에 부드러운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믹스드 베리 콩포트를 더한 메뉴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로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