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가 수험생을 위해 최대 57%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시험날인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롯데워터파크 등 롯데월드 전국 5개 사업장에서 진행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은 최대 5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짜릿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일권을 2만 6천원에 판매한다. 탁 트인 전망을 보며 해방감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스카이는 입장권을 1만 5천 5백원에 제공한다. 또, 평화로운 ‘물멍’이 가능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입장권을 1만 7천 5백원에,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패키지를 2만 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김해 롯데워터파크(주말 운영)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최대 57%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의 종일권은 2만원에, 어드벤처 부산을 오후 3시부터 이용 가능한 오후권은 1만 8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현장 매표소에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와 신분증 등 관련 자료를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5개 사업장의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