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는 2022년 한국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3가지로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현재 싱가포르를 포함해 전 세계 1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24년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노보’의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제품을 론칭하며 또 한 번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새롭게 론칭하는 ‘노보’는 No bovine의 약어로 '소와 무관함(우유와 무관함)'을 의미한다.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원숭이들의 선택을 받았음은 물론, 부르기 쉬운 명칭을 통해 대담하고 유쾌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기도 했다.
노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맛인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는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코코넛을 7일 이내에 으깨, 압착 및 포장한다. 냉동 및 농축하지 않는 제조 공정으로 제품의 진정성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워터를 혼합해 만든 노보의 제품은 코코넛 함량이 높아 (코코넛 밀크 71.4%, 코코넛 워터 10%)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커피, 스무디, 과일 음료 등 어디에 혼합해 재료로 쓰여도 어색함 없이 어울림이 좋다.
오트사이드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카페쇼에서 노보를 공개하며 오트사이드 부스(A홀 833)를 찾는 다양한 고객에게 노보와 오트사이드 시음 이벤트는 물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굿바이 어썸 어텀’ 프로모션 진행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11월 한달 간 가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굿바이 어썸 어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가을의 아름다운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여유롭고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선 11월 한달 간 진행되는 ‘11월이니까 11만원’ 특가 이벤트를 통해 디럭스 트윈 및 더블 객실을 11만원에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다스 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가을 한정 패키지 상품인 ‘어썸 어텀 패키지’와 ‘마이다스 브런치 패키지’를 프로모션 기간 내 선보여, 객실과 함께 2인 조식 및 석식 메뉴 혹은 브런치 세트를 제공한다.
◆트립닷컴 11.11 메가세일 + 중국 단독 프로모션 동시 진행
트립닷컴이 7주년을 맞아 올해 최대 할인폭과 최대 상품들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에 나선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11.11 메가세일(Mega Sale)>과 함께 <중국 단독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 행사는 모두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가능한 기간은 최대 내년 3월까지다.
11.11 메가세일에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항공권 및 호텔, 액티비티 등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11일 진행하는 항공 깜짝딜에서는 서울-제주 왕복 항공권을 1만1천원에, 서울-도쿄 왕복 항공권을 선착순 8만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14일에는 서울-오사카, 서울-방콕 왕복 항공권 모두 선착순 8만8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내 오후 6시에는 일자별 2개, 총 8개의 국내외 호텔들을 1만1천원에 예약할 수 있는 선착순 호텔딜이 기다리고 있다.
매일 오후 3시에는 인기 관광지 1+1 딜이 찾아온다. 일자에 따라 에버랜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같은 국내 명소부터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더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해리포터 스튜디오), 타이페이101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나라별 유심(usim)과 이심(esim)까지 1천원 또는 반값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