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은 칼로리, 당 걱정 없이 물처럼 가볍고 깔끔하게 몸 속 이온과 수분을 채워주는 ‘이온더핏 제로’에 톡 쏘는 스파클링을 더했다"라며 "운동 후 갈증을 느낄 때 몸 속 수분과 유사한 이온 밸런스로 전해질을 빠르게 보충하고 탄산으로 짜릿한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3일 열린 2024 JTBC 서울 마라톤 참가자를 대상으로 첫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2024 JTBC 서울 마라톤은 JTBC, 대한육상연맹, 러너블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국내 3대 메이저 마라톤 대회로, 이온더핏 제로가 공식 후원 음료로 참여했다. 약 3만 6천 명이 참여한 마라톤 대회에서 각 코스별 골인지에서 참가자 및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을 간식음료로 지급했으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은 오는 10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늘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