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한정호 마케팅부문장(오른쪽 첫번째)이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이미지 확대보기롯데건설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받은 ‘오케롯캐’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면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 다양한 볼거리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구독자 37만명과 함께 누적 조회수도 3820만회를 돌파, 건설업계 유튜브 채널 중 누적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등의 콘텐츠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웹 예능 시리즈인 ‘손품발품 임장기’는 신선한 콘셉트로 부동산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MZ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설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