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디어스킨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화이트와 핑크톤의 '디어스킨룸'을 연출해 편안하고 갖고 싶은 방을 주제로 공간을 조성했다. 얼굴 피부를 가꾸듯 Y존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은 'Y스킨케어' 공간을 주요 테마로, 예민한 그 날에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해 Y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팝업 공간 곳곳에서 전한다.
'디어스킨룸' 화장대에서는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엠보', '디어스킨 리얼모달' 제품과 함께 디어스킨의 첫 번째 페미닌케어 제품인 '디어스킨 락토 페미닌 워시(여성청결제)'와 '디어스킨 락토 페미닌 티슈(여성청결티슈)'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디어스킨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수증 형태로 사진이 출력되는 영수증 포토부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팝업 행사 기간 동안 디어스킨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디어스킨 올리브영 관악타운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레고랜드,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선정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함께 주관하는 여가친화인증제에 참여해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2027년 12월 31일까지 약 3년간 여가친화인증사 자격을 가지게 됐다.
여가친화인증제는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기관을 인증하는 제도로서, ‘쉼이 있는 삶’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2012년부터 시행되었다. 제도 도입 이후로부터 강원지역에서 8개의 기업 및 기관이 수상했으며, 이번 레고랜드 수상으로 9번째 여가친화경영 강원 기업이 되었다.
해당 인증제는 국민여가활성화기본법 제16조를 근거로 기업 및 기관의 여가친화제도, 여가 프로그램 운영 실태, 조직문화 등을 평가한다. 이번 인증기관 심사에서 레고랜드는 ▲자기개발 및 각종 교육 프로그램 ▲우수사원 시상식 ▲유연근무제 ▲여가시설 관리 ▲가족 초대 프로그램 등 직원 역량 강화와 복지 지원을 통한 여가친화 문화 정착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국내 유일 글로벌 테마파크로서 근로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정할 수 있는 선택 근로제 및 유연한 휴가 사용 문화로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차별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외에도 25여 개 국가에 분포해 있는 멀린 엔터테인먼트 산하 11개의 휴양지와 130여 개의 테마파크 입장권을 제공하는 복지제도를 운영하거나, 직원들간 칭찬을 통한 시상식 등 다양한 여가친화 행사들을 진행하며 테마파크 직원만의 ‘Fun’한 업무 경험 지원에 힘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이비몰, 창립 7주년 맞이해 고객 감사 할인전 진행
유아용품 브랜드인 나이비몰이 창립 7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이비몰은 창립 7주년을 맞아 10일간 대표 상품인 수유쿠션을 포함해 아기욕조, 아기의자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나이비몰에서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나이비몰 휴대용 아기용품 구매 시 방수기저귀(3입) 1팩을 무료 증정한다.
공기 주입식으로 엄마와 밀착되도록 설계된 나이비 수유쿠션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기저귀를 교환할 수 있는 나이비 기저귀 교환매트 등 육아필수품을 행사 기간 중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국제인증기관의 인증을 받은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신생아 모자와 턱받이 등 오가닉 2종을 할인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