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는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해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년 연말 진행되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10년부터 13회째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이번 김장 활동을 위해 500만 원을 기부하고 대전지역에서 근무하는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조이마루 임직원 3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임직원들이 정성스레 담근 김장 김치 약 1,000kg(약 400 포기)은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조이마루 사업부장 김태연 매니저는 “오늘 담근 김장 김치가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 영역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프롬바이오,도우인((抖音)통해 중국 소비자와 만난다
프롬바이오(377220, 대표이사 심태진)는 글로벌 2위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중국에 도우인(抖音)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도우인은 중국판 틱톡(TikTok)으로 2016년 9월에 첫 출시하여 1년만에 이용자 1억명을 돌파했다. 틱톡은 월평균 이용자 8억명,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20억 회를 기록했으며 한국은 2017년 11월부터 정식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의류, 이너 뷰티, 음식료 등 많은 기업들이 도우인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높은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도우인에서 숏폼, 왕홍(틱토커)와 함께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국내에서 성공신화를 이룬 자사 제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대표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자사 제품들을 중국 소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도우인 플랫폼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중국에 많은 팬덤을 보유한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또한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숏폼 동영상 플랫폼 콰이쇼우(快手) 진출 등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롤링힐스 호텔, 연말연시 위한 ‘치얼스 앤 위시스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지닌 객실 안에서 겨울의 낭만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치얼스 앤 위시스(Cheers & Wishe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연말연시 분위기가 무르익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로맨틱한 분홍색 라벨이 특징인 로제 와인 1병과 와인 칠링백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기간 별 혜택으로, 12월에는 파티용 미니빔과 풍선 세트, 머리띠 등을 제공해 낭만 가득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내년 1월과 2월에는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은 새하얀 미니 케이크 ‘크렘당쥬’를 제공한다. 크렘당쥬는 천사의 크림이라 불리는 프랑스 대표 디저트로, 새하얀 크림에 라즈베리 필링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