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관계자는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차별화된 원재료와 유럽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수프, 스튜, 리조또,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등을 선보이며 국내 서양식 시장을 이끌고 있다"라며 "특히 폰타나 전자레인지용 액상수프는 갓 끓인 듯한 홈메이드 수프의 풍미로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봉을 돌파하며, 간편식 수프의 고급화를 이끌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폰타나 수프는 쌀쌀한 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이맘때쯤 판매량이 급증한다. 자체 집계 결과 지난해 10월 폰타나 수프 매출은 전월 대비 50% 넘게 증가했다. 이에 폰타나는 ‘수프의 계절’을 맞아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녹여줄 ‘폰타나 수프 특가전’을 기획했다. 이번 특가전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카프리 블루 수프 스푼’은 폰타나 수프볼과 잘 어울리는 푸른빛 손잡이가 매력 포인트로, 유러피안 감성의 홈테이블을 완성시켜준다.
1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특가전에서는 폰타나 전자레인지용 액상수프 20개 세트(△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 △스위트콘 크림 수프, △아이리쉬 크리미 포테이토 치즈 수프, △토스카나 비프 크림 수프 4종 5개씩)와 수프 스푼을 2만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폰타나 액상 수프는 물 없이 버터와 밀가루를 볶는 루(Roux) 방식으로 제대로 만들어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매력적이다. 유럽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우유와 치즈, 각종 야채를 듬뿍 넣고 정성껏 끓여내 맛도 영양도 충분하다.
폰타나 컵수프 8개 세트(△그릴드 머쉬룸 크림, △스위트콘, △브로콜리 체다치즈, △로스티드 어니언 크림 4종 2개씩)와 수프볼, 수프 스푼도 1만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