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레스토랑은 ▲백리향 ▲슈치쿠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로 구성된 통합 파인 다이닝 브랜드다. 각 레스토랑 총괄셰프는 ▲김선열 ▲우덕상 ▲장기영 ▲조은주로 양식과 일식, 중식을 넘나드는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최근 유명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조은주 터치더스카이 총괄셰프는 ‘캐비아와 국내산 한우 안심 타르타르’와 ‘매생이 풍미의 전복’을 준비했다. 한우 안심 타르타르는 저온 압착 참기름으로 버무려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매생이 굴국밥을 양식으로 재해석한 매생이 풍미의 전복은 12월 중 터치더스카이 겨울 코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와송 소르베’, ‘블루베리 마카롱’을 비롯한 디저트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28년 양식 경력을 쌓아온 김선열 워킹온더클라우드 총괄셰프는 ‘와인에 졸인 양파를 채운 모렐버섯과 최상급 국내산 한우 안심 스테이크’, ‘트러플과 토마토를 곁들인 부라타치즈’를 선보인다. 1++ 등급 한우 안심을 참숯에 구운 스테이크는 고소한 포르치니 버섯 소스로 맛을 더했다. 또한 생딸기로 만든 무스와 홍시 젤리를 디저트로 낸다.
장기영 슈치쿠 총괄셰프의 ‘특제간장소스를 곁들인 참치도로와 능성어 스시’와 우덕상 백리향 총괄셰프의 ‘특선 불도장’도 별미다. 한우 고명을 올린 특선 불도장은 국내산 해삼과 전복을 넣고 끓여 깊고 시원한 국물을 자랑한다.
웰컴 드링크로는 붉은 노을을 표현한 ‘플레이밍 선셋’을 마련했다. 레드베리 티에 오미자와 자몽을 블렌딩해 맛이 상큼하다. 옵션 상품을 구매해 와인 페어링도 즐길 수 있다.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3종 ▲폴 당장 뀌베 카르트 누와 ▲도멘 나탈리 앤 쥘 페브르 ▲샤또 까망삭을 각 1잔씩 제공한다. 적절한 산미와 섬세한 버블의 폴 당장 뀌베 카르트 누와는 ‘캐비아와 국내산 한우 안심 타르타르’와 조합이 좋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혹한 대비 겨울 필수 윈터슈즈 '패딩부츠'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윈터슈즈 ‘패딩부츠’를 출시했다.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혹한에 대비한 필수 아이템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패딩부츠는 ‘헤이니 글로우’와 ‘레스터 QT’로 구성, 기능성과 보온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윈터슈즈다.
고프코어 무드를 강화한 ‘헤이니 글로우’ 패딩부츠는 기존의 보온재 합포 방식이 아닌 부위별 보온재 충전 방식을 활용해 보온성 및 방풍 성능 극대화로 도심 속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에서도 따뜻하게 활동할 수 있다. 패딩 소재의 어퍼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조임 기능이 있는 신끈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유광과 무광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드렁크엘리펀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클린 뷰티의 시초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현대 판교점에 지난 1일 입점하였다. 2013년 브랜드 런칭 이후 성분에 대한 남다른 뷰티 철학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미국 스킨케어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드렁크엘리펀트’는 특정 인종이나 성별, 나이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사람의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여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신개념 스킨케어 브랜드로 급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피부는 피부일 뿐 모든 피부는 그대로 두면 곧 제 역할을 한다”는 창립자의 철학에 따라 드렁크엘리펀트의 모든 제품은 피부 타입별로 나누지 않고,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한 성분 철학을 갖고 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 성분 선별과 고농축 배합으로 피부에 잘 흡수되고 제품의 텍스처가 이질감 없이 잘 섞이는 ‘바이오컴패티블’(biocompatible)한 성분이 함유된 고 효능의 스킨케어 제품들에 대한 수많은 간증이 수백만 팬들을 거느리게 된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