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 30년간 쌓아온 가맹사업 노하우,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는 제품과 마케팅 등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개별 맞춤 상담을 통해 가맹사업 준비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킨은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특화 매장인 ‘던킨 원더스 청담’과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던킨 원더스 청담’은 9월에 공개한 프리미엄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은 어묵・씨앗호떡 등 지역 먹거리를 활용한 특화 메뉴와 AI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소비자는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
글로벌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 미국 LA에서 ‘RICE WONDERLAND’ 첫 팝업 개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 Joseon)’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멜로즈거리에서 ‘라이스 원더랜드(RICE WONDERLAND)’ 팝업스토어를 11월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조선미녀’는 한국의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기술을 결합시킨 모던한방을 컨셉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틱톡 등의 숏폼에서 폭발적인 바이럴을 일으키며 미국의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다.
미국LA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라이스 원더랜드’에서는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라이스라인’을 주력으로 보여준다. 주원료인 ‘쌀’에서 영감을 얻어 ‘쌀’을 활용한 다채로운 세계관으로 채워진 공간 속에서 라이스라인 7종 등을 만날 수 있다. 라이스라인 제품으로는 대표적인 ‘맑은쌀꿀채운마스크’, ‘맑은쌀채운토너’, ‘쌀겨수세럼’, ‘조선미녀 크림’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문 소비자를 대상으로 쌀을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RICE BAR’, 그리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 촬영기회가 제공되며, 매일 선착순 촬영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제품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밀턴, 디지털 시계, 새로운 PSR74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세계 최초의 디지털시계인 펄사(Pulsar)의 새로운 모델 PSR74를 출시했다.
1970년에 발표되어 1972년에 출시된 해밀턴 펄사 P1은 전 세계가 시간을 인식하고 측정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세계 최초의 디지털시계이자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해밀턴의 아이코닉한 제품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RSR74는 1974년 출시된 펄사 쿠션(Pulsar Cushion)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빈티지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세련미, 최첨단 기술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특히 오리지널의 아이코닉한 31mm 쿠션 케이스 디자인 실루엣은 그 어느 때보다 대담하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