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뉘(nuit)’는 밤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로, 달빛이 비치는 바다의 모습처럼 블랙과 다크블루의 조화로움을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럽게 표현한 컬러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뉘 컬렉션은 르크루제의 무쇠주물 대표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만 단독으로 출시됐다. 세련된 블랙과 신비한 블루 컬러의 오묘한 그라데이션과 함께 밤하늘에 반짝이는 빛처럼 돋보이는 포인트 실버 놉(뚜껑 손잡이)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특히 뉘(Nuit) 컬러는 깊고 고요한 밤하늘의 색감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다이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르크루제만의 디자인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시그니처 원형냄비 뉘 컬러 신제품은 국이나 찌개, 스튜, 리조또 등 양식과 한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18cm와 20c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르크루제 뉘 컬러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인천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총 5개의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크리스마스 다이닝 초청
신세계면세점이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다이닝(Christmas Di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진행 예정인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은 물론, 맛있고 즐거운 미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권성준 셰프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셰프로, 맛밤을 활용한 ‘밤티라미수’를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다이닝에서 밤티라미수를 포함한 특별한 코스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진행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식사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 제공하는 특별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 진행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12월 23일까지 특별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2,000 포인트 이상 구매한 대상자에 한해 보너스를 제공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 연간 구매 한도를 기존 100,000 포인트에서 150,000 포인트로 상향 조정해 최대 50,000 포인트를 더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20,000 포인트 이상 구매 시 1,000 보너스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된다.
포인트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메리어트 본보이 페이지 내 포인트 구매 링크에서 로그인 후 2,000 포인트 이상을 구매하면 구매 포인트에 따라 해당하는 보너스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