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 사람중심 경영 문화를 선도하고 한국 인적자원개발 산업의 위상과 저변 확대에 공헌하고자 민간 주도로 제정됐다.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HRD) 분야에서 남다른 노력을 쌓아온 기업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한다. 올해 시상식은 13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개최됐다.
한국HRD협회는 “우아한형제들은 교육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인재 육성에 대한 사명감으로 창의적이고 성과 지향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강의를 통하여, 한국 인적자원개발의 발전과 위상 정립에 공헌한 바가 크다”고 평가했다.
우아한형제들은 최근 HRD 부서의 이름을 ‘전사교육팀’에서 '성장파트너팀'이라는 이름으로 변경해 운영하며 구성원 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다. 단순한 교육 제공을 넘어 조직과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돕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자발적인 학습문화 조성’과 ‘리더십의 성숙’ 그리고 ‘현업의 역량 향상’과 관련한 여러 지원을 펼쳤다.
◆모다모다, 19일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모다모다가 오는 11월 1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다모다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10회 사용으로 새치 커버 효과를 느낄 수 있는 3세대 새치 케어 샴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와 물로만 염색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모발 손상을 줄인 '더 순한 물염색' 등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 8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모다모다는 이후 지속적인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는 국내 식약처와 유럽, 일본, 독일 등 까다로운 글로벌 시장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며, 갈변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신소재에 커버력과 지속력을 향상시키는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 공법을 독자적으로 적용해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성과 새치 케어 효과를 모두 겸비한 제품이다.
‘더순한 물염색’은 화학 염색제 대신 물을 사용해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은 최소화한다. 독자 기술인 실크컴플렉스 체인지™를 적용해 모발을 자연스럽게 코팅해 기존 염색제보다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제공한다.
◆필터나라, 대한적십자사 바른기업 나눔 캠페인 동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필터나라(대표 정진호)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3일(수)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해 정기후원을 전달하는 기업과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필터 생산·유통 기업 ㈜필터나라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증 명패를 전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