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관계자는 "이번 PC버전 출시는 알바 사장님들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매장 내 PC, 포스기 등을 활용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보스몬은 ▲근무 스케줄 관리 ▲급여 정산 ▲업무 요청 등 기능으로 알바 사업장 관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알바 사장님들은 실시간으로 직원 출·퇴근 확인, 월별 근무현황의 1분 단위 조회가 가능하고, 엑셀 등 별도 문서 작업 없이도 자동 계산된 직원 별 급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PC버전에서도 앱 버전과 동일한 모든 기능이 제공된다. 알바 사장님은 사업자등록번호 입력만으로 간편 로그인을 통한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한 가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PC버전은 데스크탑, 노트북, 포스기 등 웹 브라우저가 지원되는 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PC버전 알림톡 화면에서 보스몬으로 연결도 가능하다. 또한 ▲근무 기록 ▲근무 표 ▲근로계약서 ▲급여명세서 등을 PC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서비스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