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주제는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해피 홀리데이(Wish you a Happy Holiday)’로 여러 사람들의 소원이 파리바게뜨로 날아 들어오고, 엔시티 위시 멤버들이 소원들을 모아 마법 같은 홀리데이 파티를 준비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영상은 엔시티 위시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와 파리바게뜨의 화려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가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엔시티 위시가 직접 부른 캐롤을 CM송으로 사용해 한층 더 경쾌하고 설레이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영상은 TV광고를 비롯해 파리바게뜨 유튜브, 인스타그램, 매장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엔시티 위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텐츠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MLB키즈, 하이퍼 라인 필두 ‘겨울 여아 다운’ 출시
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올겨울 여아들을 위한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LB키즈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립스탑 소재를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 라인을 주력으로 하이퍼 여아 라인과 베이직 여아 라인을 동시에 출시, 여아 라인을 한층 더 넓혔다.
깔끔하고 편안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하이퍼 메탈배색 숏다운'은 필파워 650의 유러피안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좋으며 메탈 글로시 원단과 립스탑 원단을 믹스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탄탄한 소재감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원단 표면에 물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져 나가는 발수 가공으로 생활 방수 기능이 우수해 눈 오는 날에도 제격이다.
같은 라인의 ‘하이퍼 모노그램 크롭 구스다운’은 크롭한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하며 가벼우면서도 볼륨감 있는 숏 구스다운이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며 클래식한 모노그램 패턴에 로고 포인트가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MLB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또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도록 다운 밑단에 스트링을 두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형지엘리트, 분기 매출 30%, 영업이익 107%↑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불황 속에서도 매출 확대는 물론이고, 2배 이상의 영업이익 신장을 달성하는 등 승승장구의 기세를 보이고 있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4기 1분기(2024.07~2024.09 ※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의 256억원 대비 30% 증가한 333억원을 기록했다. 심지어 같은 기간 수익성을 크게 끌어올려 영업이익이 2배 이상(107%) 뛴 15억원에 이르렀다.
학생복 분야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시장을 확대해 안착한 가운데, 공격적으로 육성해온 스포츠 상품화 등 신사업이 가파른 상승세를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스포츠 상품화 사업의 매출은 98% 올라 2배가량 성장을 일궜다. 진출 초반부터 힘을 준 야구 종목이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며 굿즈 수요가 상승 곡선을 그렸으며,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등과 협업으로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성황을 이룬 것이 호실적에 반영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