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팩은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초코우유(190ml)’ 4개입으로 구성됐으며, 고소한 피스타치오 맛에 진한 초콜릿 풍미를 더한 가공유이다. 최근 두바이 초콜릿의 주 원료인 피스타치오에 대한 인기가 이어지자 연세유업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선보였다.
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수출정보(KATI)에 따르면 디저트를 만드는 용도로 쓰이는 탈각(껍질 벗긴) 피스타치오 월별 수입량의 전년 대비 증가폭은 7월 44%, 8월 244%, 9월 463%로 큰 폭의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연세유업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기획팩을 구성했다.
1인 1세트에 한해 구매 가능한 해당 제품은 판매 개시 8시간 만에 품절 됐으며, 오늘(18일) 2차, 25일에 3차 기획팩 판매를 추가 개시할 예정이다. 각각 3천 세트와 2천5백 세트로 준비됐다. 기획팩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기존 구성 제품은 자사몰 ‘연세shop’과 쿠팡에서 판매 중이다.
◆할리스, SNS 인기 메뉴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할리스가 디저트 트렌드와 Z세대 취향을 반영하여 프레즐, 베이글, 구황작물빵 등 SNS를 뜨겁게 달군 인기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된 베이커리 메뉴는 단연 ‘베이글’이다. 할리스는 베이글의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는 점을 고려해, 지난 10월 베이글 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더욱 진한 풍미를 선사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특징이다. 특히,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소금빵’을 재해석한 ‘소금버터 베이글’과 신선한 블루베리가 들어간 ‘블루베리 베이글’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실제 할리스의 베이글 판매량은 지난 10월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54.4% 성장했다. 이는 전월 판매량과 비교해도 101% 증가한 수치로, 베이글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할리스는 지난 15일 베이글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모카번 베이글’을 선보였다. 부드럽고 촉촉한 모카향의 베이글에 진한 모카번 크러스트를 올려 깊은 풍미와 달콤함이 돋보인다.
할리스 관계자는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베이커리 트렌드를 반영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트렌드, 선호 메뉴 등을 분석해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선 팰리스, ‘윈터 세레니티(Winter Serenity)’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특별한 시즌 기프트를 담은 ‘윈터 세레니티(Winter Serenity)’ 패키지를 2025년 2월 28일(금)까지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는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에서 선보이는 홀리데이&윈터 시즌 한정 상품인 ‘천연 인센스 박스’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격물공부의 ‘천연 인센스 박스’는 강원도에서 수확한 허브로 만든 ‘스머지 스틱’, 마음과 몸을 진정시키는 천연 인센스 ‘팔로산토’, 그리고 ‘화산석’과 ‘틸란드시아 이오난사’로 구성되어 자연의 깊은 향을 선사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연말연시 선물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