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식약처 평균값 대비 나트륨을 20% 줄인 ‘아삭오이크림치즈샌드위치’(3200원)와 나트륨을 10% 줄인 ‘스리라차마요비프버거’(4100원)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삭오이크림치즈샌드위치’는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끈 오이 샌드위치와 오이 김밥에서 영감을 받아, 오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나트륨 함량을 낮추기 위해 일반 슬라이스 치즈 대신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나트륨을 20% 줄였다. 이 제품은 지난 7월 출시된 GS25의 ‘통오이김밥’이 5000개 한정 판매 2시간 만에 완판돼 오이 열풍을 증명한 만큼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9일 출시되는 ‘스리라차마요비프버거’는 기존 불고기 소스 대신 스리라차마요소스를 사용해 나트륨을 10% 줄였으며, 고유의 비프패티 육즙은 그대로 유지하여 맛의 품질을 높였다.
GS25는 오는 20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2024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해 이번에 개발한 ‘아삭오이크림치즈샌드위치’와 ‘스리라차마요비프버거’를 전시하고, 21일 오전 11시부터 시식회를 개최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