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는 어제 12일 전남 영암군과 상생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고, 영암군의 농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영암 특산물 홍보와 함께 소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영암군 지역 특산물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신메뉴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피자를 출시한다.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피자는 고흥 유자소스 위에 영암 무화과를 듬뿍 올려 생무화과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고, 고르곤졸라 치즈와 크림치즈를 아낌없이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 피자에서는 맛 볼 수 없었던 무화과의 달콤한 맛과 유자의 상큼한 맛이 치즈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특히 피자 조각 당 크림치즈가 동그랗게 올라가 있어 풍부한 맛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더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 단독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2주간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기간 내 쿠팡이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킨, 건강한 체중 관리 위한 ‘TR 리셋 프로젝트’ 론칭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한 ‘TR 리셋 프로젝트’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TR 리셋 프로젝트’는 기존 ‘TR 챌린지’의 후속으로, 건강한 체중 조절을 위해 올바른 습관을 형성하는 △바디 리셋 프로그램과 혈당 및 체지방을 동시 관리하는 △혈당 엣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바디 리셋 프로그램은 파마넥스의 체중조절 제품을 90일간 섭취하며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챌린지다. 뉴스킨 베라(VERA) 앱의 웰니스 플랫폼 ‘TR 케어’에 자신의 체지방률을 입력하고, 매일 인바디를 측정해 기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3명으로 구성한 팀 전원이 체지방률을 4% 감량하면 ‘TR90 벌크 쉐이크 흑임자맛’을 수상품으로 받는다.
이번 회차는 오는 30일까지 ‘에이지락 TR90’ 또는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를 구매해 참여 가능하다.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8주 트레이닝 영상을 제공하며, 체지방 측정을 위한 ‘인바디 다이얼W’를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BONPOINT(봉쁘앙), 2024 FW 세레모니 컬렉션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24FW 세레모니(Ceremony) 컬렉션을 출시한다.
세레모니(Ceremony) 컬렉션은 인생에서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된 큐레이트 라인으로, 특별한 날과 가족 모임 등을 위해 맞춤 제작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각 제품은 품질과 예술성을 고려하여 고급 원단과 섬세한 디테일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봉쁘앙은 우아한 드레스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스타일을 제안한다.
재활용 섬유로 제작된 고디바(Godiva) 드레스는 우아한 드레스 스타일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클래식한 실루엣 덕분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한다. 허리 부분은 우아한 주름 장식이 특징이며, 벨벳 소재의 카라 부분은 블랙 색상으로 대비를 이루어 세련된 포인트를 준다.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스타일로는 마루스카(Maruska) 드레스에 탄비(Tanvi) 자켓과 그레이시(Gracie) 코트를 매치한 룩을 추천한다. 이 룩은 톤온톤 연출로 안정감을 주며, 엘라(Ella) 구두와 함께하면 우아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