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금) 오후 3시 전남 완도군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완도점 김찬석 사업주(좌)가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7호로 선정된 남도사랑봉사단 완도군지회 이경우 사무국장(우)에게 감사장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이미지 확대보기타이어뱅크는 지난 15일 전남 완도군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완도점에서 47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남도사랑봉사단 완도군지회 이경우 사무국장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남도사랑봉사단 완도군 지회 이경우 사무국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애민정신과 지역 공동체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나아가 전라남도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했으며, 전라남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유지를 위한 적극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또 각종 지역 축제 행사에도 솔선수범의 자세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교통정리, 급수 지원 등의 봉사활동을 수행해왔다.
이밖에 각종 재난재해 발생시 완도는 물론이고 전국 방방곡곡 도움이 필요한 곳에 먼저 달려가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경우 사무국장은 “내가 좋아서 시작한 봉사인데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주인공으로 선정 돼 큰 영광”이라며 “더 열심히 하란 뜻으로 받아들여 앞으로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