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관계자는 "본 행사는 2024년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롯데온의 겨울 행사로, 아우터를 비롯해 식품, 리빙, 가전 등 겨울생활 필수품을 최강 혜택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강 윈터 페스타 1차 행사는 12월8일(일)까지 진행한다"라며 "키즈 아우터 중심의 ‘온앤더키즈위크’ 행사와 한파대비 아우터를 특가에 선보이는 ‘패션 스포트라이트’ 행사 그리고 식품/리빙/가전 상품을 총 망라한 ‘갓생쇼핑’ 행사와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 등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후에는 최강 윈터 페스타 2탄이 이어질 예정이다. 2차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원데이 페스타’와 연말 선물 상품을 테마로 하는 ‘최강 온세일’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온앤더키즈위크’에서는 키즈 아우터 상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캉골/블루독/네파키즈 등 주요 브랜드 아우터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테마로 에고이스트/아이더/룩캐스트 등 주요 브랜드의 아우터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방한텐트, 제주 서귀포 감귤, 스키장 리트프권 등 겨울나기를 위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갓생쇼핑’ 행사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갓생쇼핑 행사에서는 식품/리빙/유아동 상품군에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디지털/가전 상품에 한 해 사용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주요상품으로 ‘고당도 제주 서귀포 조생 노지감귤 9KG’을 1만원 대에, ‘따수미 패브릭 국민 난방텐트’는 7만원 대부터, ‘곤지암 리조트 장비렌탈/리프트권’을 4만원 대부터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