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토탈 안티에이징·기미케어 기획세트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4-11-25 09:56: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토탈 안티에이징 및 기미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베스트 셀러인 마데카 크림과 멜라캡처 기미앰플 등과 함께 시너지 상품이 추가 구성됐다.

’베스트 마데카 크림&스틱 기프트 기획세트’는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안정적인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의 ‘NEW 활성-TECA™’가 적용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멀티형 스틱인 마데카 크림 스틱을 담아, 탄력부터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획세트다. 특히, 마데카 크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괄사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베스트 멜라캡처 기미케어 기프트 기획세트’는 TECA와 특허성분을 담아 10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강력한 기미잡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데카 멜라캡처 기미앰플(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RX)과 마데카 멜라캡처 스틱, 마데카랩 마스크 멜라 브라이트닝,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포함해 한층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토탈 기미·색소침착 케어 기획세트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구성을 담은 기획세트 2종을 준비했다”며, ”센텔리안24 베스트 제품과 컬리의 시그니처인 퍼플 컬러 기프트 파우치를 함께 담은 실용적인 구성으로, 연말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세트 2종은 뷰티컬리에서 특별 할인가인 3만 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머스트잇, AI 기술 고도화를 통한 카탈로그 서비스 2.0 선봬

머스트잇이 자사의 최신 AI 기술을 집약한 카탈로그 2.0 버전을 공식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카탈로그 서비스*는 이용자의 쇼핑 목적과 취향에 따라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매칭하는 기능이다. 머스트잇은 이번 카탈로그 2.0 버전을 통해 동일 상품의 최저가 가격 비교를 고도화하는 등 매칭 정확도와 매칭 속도를 크게 높이며 선진화된 기술력을 선보였다.

머스트잇은 AI 기반의 오브젝트 디텍션(Objecti Detection) 알고리즘과 LLM 기반의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품번 및 이미지 정보를 식별하여 등록된 상품 속성을 추출하고,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탈로그에 자동으로 매칭되는 기술을 구현했다. 한 개의 상품이 등록되어 일련의 프로세스를 거치고 매칭까지 이루어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단 1초 이내에 가능한 점이 핵심이다. 동시에 매칭 정확도를 높이고, 인입된 정보를 분류하기 위한 다양한 가설 수립 및 로직 검증을 뒷받침하여 고객의 세분화된 니즈를 수용할 수 있는 기술을 담았다.

현재 400만 개 상품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각 모델별 최저가 정보를 제공하며, 동일 상품의 컬러 코드까지 식별 및 구분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시간 당 최소 4천여개의 상품을 자동화 처리하며, 검수를 위한 최소한의 인력만 투여되어 서비스 비용 및 시간의 효율화를 높였다. 최근까지도 대부분의 이커머스에서 인력을 동원해 수동으로 진행하는 카탈로그 매칭 작업을 자동화하여 인력 의존성을 최소화했다.

◆코닥어패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서울의 대표적 핵심상권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명동의 코닥 센터샵은 올 초 1월, 성수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코너샵’에 이어 서울에서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명동은 서울의 손꼽히는 중심 관광상권이자,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들르는 필수 코스로 코닥 센터샵은 명동 중앙길에 형성된 메인 쇼핑거리에 위치한다. 코닥어패럴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그 여세를 몰아 쇼핑의 성지 명동에 오픈한 ‘코닥 센터샵’을 통해 해외 관광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코닥 센터샵’은 총 2층 규모로, 130여년 코닥(Kodak) 헤리티지에 기반한 브랜드 정체성을 매장 내외관에 밀도 있게 담았다. 외관은 코닥의 상징인 옐로우 컬러에 해외에서 볼 수 있는 빈티지 샵 감성으로 연출했고 내부는 코닥 아카이브 카메라와 필름을 비롯한 미국 등 각지에서 공수한 빈티지 소품을 활용해 매장에 들어선 순간 코닥만의 감성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층은 코닥 고유의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와 시즌 신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코닥 명동점에서만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존과 함께 2025년 주력제품인 덕 다운 ‘브라우니 컬렉션’, 2030여성 외국인 관광객과 가족 단위의 글로벌 관광객의 유동인구가 많음을 감안한 방한 액세서리 라인업, 연말을 겨냥한 ‘코닥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8.86 ▲2.56
코스닥 719.41 ▼10.28
코스피200 337.08 ▲0.2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07,000 ▲131,000
비트코인캐시 507,500 ▲1,500
이더리움 2,60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360 ▼40
리플 3,376 ▲12
이오스 983 ▼7
퀀텀 3,228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88,000 ▲326,000
이더리움 2,60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330 ▼20
메탈 1,226 ▼1
리스크 770 ▲1
리플 3,377 ▲17
에이다 1,040 0
스팀 22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7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506,500 ▼1,000
이더리움 2,60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310 ▼110
리플 3,379 ▲15
퀀텀 3,216 0
이오타 32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