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가나는 ‘초콜릿 디저트’ 브랜드로의 포지셔닝(자리매김) 강화를 위해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 시킨 가나 브랜드의 상위 라인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며 롯데웰푸드는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라며 "이번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은 50년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로의 미래 브랜드 가치를 새로운 타겟층에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안성재 셰프와 브랜드 필름 제작에 함께한 이유도 프리미엄 가나의 맛과 품질을 보증하고 알리기에 최적의 인물이라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가나 신제품 출시에 맞춰 28일 공개하는 브랜드 필름에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엄격한 심사평으로 화제를 모은 안성재 셰프의 진중한 분위기가 그대로 담겼다. 커피, 와인, 아이스크림 등과의 페어링으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디저트 코스로 즐기는 안성재 셰프의 모습을 통해, ‘초콜릿 디저트’라는 가나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또한, 전문 쇼콜라티에가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에 엄선된 원료를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하는 장면에 영화적인 웅장함까지 더해, 프리미엄 가나 제품의 높은 품질과 맛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가나의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가나 헤이즐넛,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쇼콜라,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모카프레소 등 3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