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남양유업의 주요 고객층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그재그는 20대 여성 이용객 비중이 높은 플랫폼이다"라며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최근 식품, 가전, 생활용품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지그재그를 통해 20대 여성 소비자가 선호하는 ▲가공유 ‘초코에몽’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차음료 ‘17차’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을 통해 최대 3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그재그 검색창에 남양직영스토어 또는 제품명을 입력하면 각 상품별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