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아카데미에서 성장 스토리 공개

기사입력:2024-11-29 19:20: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이 지난 28일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마포구 화이트홀에서 열린 팀 화이트 27기 브랜드 아카데미에서 자사의 브랜드 성장 스토리를 공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서는 노랑풍선 온라인·마케팅본부 구예원 본부장이 연사로 참여해, 노랑풍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라며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노랑풍선이 주목하고 있는 트렌드와 마케팅 접근 방식 등을 구체적으로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독창적인 제휴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여행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면세점, 환전 서비스, 라운지와 같은 업종은 물론, 카드사 및 결제 플랫폼과도 협력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세계 각국 관광청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특정 관광지를 홍보하고 관련 상품 판매를 촉진하며 유관 업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카카오 톡학생증과의 협업으로 2030 세대를 겨냥한 디지털 혜택을 제공하거나, 포켓몬 코리아와의 굿즈 협업으로 팬덤층을 확보한 사례는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꼽힌다. 편의점 세븐일레븐과의 파트너십으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거나 SK증권과 협력해 여행사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틀을 깬 협업 방식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8.42 ▲5.00
코스닥 715.45 ▼2.32
코스피200 329.31 ▲0.9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170,000 ▼230,000
비트코인캐시 485,700 ▼1,000
이더리움 2,359,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3,290 ▲10
리플 3,046 ▲11
이오스 936 ▲5
퀀텀 3,057 ▲3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149,000 ▼210,000
이더리움 2,36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3,280 ▲30
메탈 1,173 ▲3
리스크 757 ▲3
리플 3,047 ▲15
에이다 923 ▲6
스팀 21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180,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484,500 ▼1,000
이더리움 2,36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3,290 ▼10
리플 3,045 ▲10
퀀텀 2,990 0
이오타 239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