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월 출시한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뉴온만의 프리미엄 원료 제조 공법을 통해 원물 대비 에키네시아를 평균 277% 고농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루 한 병으로 면역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직장인들이 건기식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뉴온은 제품 출시 이후 홈쇼핑 채널 입점, 방송 PPL,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왔다. 아울러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면역력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한 것도 판매량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나아가 제품의 핵심성분인 에키네시아추출물의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 억제 효능에 대한 논문이 국제학술지인 ‘Preventive Nutrition and Food’ Vol. 29 No. 3에 게재되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도 높아졌다.
◆페이히어-수제맥주 브랜드 브롱스, ‘프랜차이즈 지점 관리’ MOU
포스(POS)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대표 박준기)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를 운영하는 ㈜와이에프엔씨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가맹점 운영 효율화를 위한 ‘차세대 통합 지점 관리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서울 강남 페이히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은 정효성, 정현성 와이에프엔씨 공동 대표와 윤석호 페이히어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자리한 가운데 진행됐다.
브롱스는 전국 90여 개 이상의 지점을 두고 있는 프리미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로, 국내 수제맥주 대중화를 선도하며 가맹점 수를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최근에는 전 메뉴를 리뉴얼하고, 국내 최초로 리얼 생맥주 캔을 편의점에서 선보이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페이히어는 자사 포스 프로그램의 ‘통합 지점 관리’ 시스템을 고도화해 전국 브롱스 매장에 맞춤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수발주 기능을 강화해 ▲가맹점주는 포스에서 간편하게 자재를 발주하고 ▲본사는 수주, 배송, 반품 등 전 과정을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휴롬, 가장 건강한 세일 페스티벌 ‘그린 프라이데이’ 진행
㈜휴롬(대표 김재원)이 연말 쇼핑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11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장 건강한 세일 페스티벌 ‘그린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휴롬 공식몰에서는 최신형 프리미엄 착즙기 H410 제품을 26% 할인된 36만9천원에 선보이며, 공식몰 단독으로 H410 착즙기와 휴롬 파워블렌더 세트를 3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착즙기 외에도 음식물처리기, 티마스터 등 휴롬 제품들을 최대 46%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세척과 손질이 완료되어 착즙기에 넣기만 하면 건강주스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휴롬 주스키트 스타터키트를 하루 100명 선착순으로 42% 할인가인 1만9천9백원에 제공한다.
이와 관련하여 공식몰 라이브 방송은 29일 오전 11시, 5일 오후 8시, 8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라방 구매 시 H410 제품 1만원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선정해 요아이 두유제조기를 증정한다. 퀴즈왕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H410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