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관계자는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며 소비층 역시 젊은 세대로 확대되고 있다"라며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주목해 지난 10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오더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골든블루 쿼츠'는 CU, 이마트24, GS25 등 주요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골든블루는 이번 스마트오더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퇴근길이나 모임 전에도 미리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