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팝업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목적으로 준비됐다. 특히 매일 다른 스페셜 셰프들의 특별한 디저트(일 100명 한정)와 크리스마스 다이닝(사전 예약자 대상)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팝업 곳곳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르크루제만의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팝업을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총 3층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은 새하얀 눈꽃을 수놓은 듯한 르크루제 대형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가 입구에 자리잡고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는 르크루제만의 크리스마스 무드와 컬러감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2024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꾸며진 1층은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트리와 테이블을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포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층은 다양한 르크루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라운지와 마켓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팝업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방문객에게만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셰프 3인과 함께하는 3층 셰프 다이닝 테이블은 요즘 가장 핫한 스페셜 셰프와 르크루제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5일(목)은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 6일(금)은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셰프, 7일(토)과 8일(일)에는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가 르크루제와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인다. 특히 방문객들에게는 팝업 기간동안 현장에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르크루제 스톤웨어에 담긴 셰프들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선착순 일 100명 한정).
◆스쿨룩스, ‘베스트룩 투표하기’ 이벤트 실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교복 스타일 중 베스트 스쿨룩을 선정하는 ‘베스트룩 투표하기’ 이벤트를 12월 3일부터 12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투표하며 자신의 패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신의 패션 센스를 스쿨룩스와 함께 나누고 싶은 학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스쿨룩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제시된 스쿨룩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해 투표와 함께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베스트룩 투표하기’ 이벤트는 12월 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5명) ▲메가커피 달콤 달콤해 세트(15명) 등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탑텐(TOPTEN10), 피겨 선수 차준환과 함께 온에어 1만장 및 연탄 2천장 기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지난 2일 추워지는 날씨 속 난방 취약계층에 따스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탑텐의 천연 보습 발열내의 온에어 및 연탄을 기부했다.
탑텐은 좋은 세상을 위한 탑텐의 움직임을 뜻하는 'GOOD ACTION, GOOD WEAR'라는 슬로건 하에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의류 나눔부터 플로깅,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 가운데 올해 연말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취약 계층에 발열내의 온에어 1만 장과 연탄 2천 장을 기부하며 온기를 전하기로 결정했다.
올해도 서울 노원구 상계동 별빛마을에서 진행된 나눔 활동에는 탑텐 임직원뿐 아니라 탑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과 탑텐 임직원들이 참석해 이웃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고 온에어와 연탄을 전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탑텐은 상계동을 포함해 이후 서울, 강원, 경기, 인천, 전북, 충남 등 도움이 필요한 전국 취약계층에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총 1만 장의 온에어를 전달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