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가 지난 3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나이키 AIRMAX is in the AIR 옥외광고(OOH)로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이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CJ ENM 관계자는 "이는 메조미디어의 대한민국광고대상 첫 수상으로 그간 쌓아온 광고‧마케팅 역량을 입증한 사례이다"라고 전했다.
올해 31회를 맞이한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약 2100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각 부문별 예선과 본선을 거친 후 심사위원의 토론 과정을 거쳐 수상작이 선정됐다.
메조미디어의 나이키 AIRMAX is in the AIR 옥외광고는 서울 이태원 삼거리 일대를 거대한 미디어 공간으로 탈바꿈해 소비자들에게 나이키의 새로운 제품 에어맥스Dn의 컨셉인 “Feel the Unreal”을 눈 앞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다. 기존 옥외 매체 외에도 건물 옥상, 유리창 등 옥외 매체가 아닌 곳까지 스크린을 확장한 기획과 독창적 아이디어, 그리고 옥외광고대행사 올이즈웰, 크리에이티브대행사 투래빗츠와의 협업 시너지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메조미디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기사입력:2024-12-04 14:11:2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3,123,000 | ▲61,000 |
비트코인캐시 | 489,700 | ▲100 |
이더리움 | 2,314,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820 | ▼60 |
리플 | 3,020 | ▲7 |
이오스 | 895 | ▼3 |
퀀텀 | 3,056 | ▼2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3,164,000 | ▲140,000 |
이더리움 | 2,31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20 | ▼80 |
메탈 | 1,201 | ▲1 |
리스크 | 761 | ▲1 |
리플 | 3,016 | ▲2 |
에이다 | 911 | ▲1 |
스팀 | 21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3,16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490,200 | ▲1,000 |
이더리움 | 2,31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40 | ▼60 |
리플 | 3,019 | ▲5 |
퀀텀 | 3,064 | ▼34 |
이오타 | 23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