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캠페인.(사진=한국부동산원)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캠페인은 한국부동산원의 청렴한 조직문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 ‘청렴愛-Crew’가 헌혈을 통해 혈액 문제에 동참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나눔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본사 임직원과 자회사 알이비파트너스(주)가 함께해 의미가 매우 컸다.
헌혈 캠페인은 단순한 기부가 아닌 실질적으로 청렴과 나눔을 결합함으로써 공정하고 투명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권순일 감사는 “청렴의 가치는 단지 업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며 “헌혈을 통한 나눔과 실천으로 우리 사회에 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