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근 헬시플래저 트렌드로 ‘제로(Zero)’나 ‘저당’을 표기한 다양한 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제로슈가 쿠키’는 저당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출시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디야커피 ‘제로슈가 쿠키’는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제로슈가 쿠키 스윗오트는 바삭한 질감에 달지 않고 담백한 오트맛이 특징이며, ▲제로슈가 쿠키 더블초코는 초코칩이 들어가 식감이 독특하고 코코아, 초콜릿 칩으로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직관적인 쿠키 이미지와 생동감 있는 컬러를 포함한 신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으며,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만큼 차별성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제로슈가 쿠키’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