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16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선착순 5객실) 디뮤지엄 개관 10주년 기념 아트&디자인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Art》 티켓 2매 △글래드 호텔 x 디뮤지엄 《취향가옥》 아티스트 자수 로브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디뮤지엄 개관 10주년 기념 아트&디자인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Art》는 전세계를 대표하는 거장 작가들의 마스터 피스 작품,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는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선보이는 오브제 등으로 구성된 공간 전시다.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아티스트 자수 로브는 면 100%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의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굿즈 ‘글래드 배스로브’에 디뮤지엄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Art》 참여 작가인 코이치로 타카기(KOICHIRO TAKAGI)의 작품을 자수로 새긴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22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2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외에도 아티스트 자수 로브는 디뮤지엄과 글래드샵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 16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숙면 아이템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이다.
◆카시아 속초, ‘월드 디지털 디톡스 데이’ 참여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오는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월드 디지털 디톡스 데이(World Digital Detox Day)’를 기념하여 전자기기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월드 디지털 디톡스 데이’는 지난 10년 동안 디지털 웰니스 증진을 위해 활동해 온 비영리 단체 ‘ZEP Foundatio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65개국 이상에서 750만 명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지털 웰니스 운동이다. 카시아 속초는 건강한 디지털 문화를 형성하고 디지털과 아날로그와의 조화를 이루는 지속 가능한 웰빙을 실천하기 위해 라이프 스타일 웰니스 컨설팅 전문 ‘웰미(Wellmi) 웰니스 솔루션’과 함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먼저, 호텔 5층 액티바 피트니스 센터 내 GX룸에서는 동해바다의 일출을 바라보며 진행되는 디지털 디톡스 필라테스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 프로그램은 스마트폰과 PC 사용으로 긴장된 목, 어깨, 허리 근육을 완화하고, 코어를 강화하여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프로그램의 마지막에는 아로마 안대를 제공하여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명상의 시간과 함께 마무리한다. 본 프로그램은 12월 7일, 8일 양일간 오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호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호텔 내 3층에 위치한 미팅 포인트는 ‘디지털 디톡스 존’으로 지정되어, 전자기기를 잠시 내려놓고 탁 트인 통창을 통해 바라보는 겨울 바다 풍경은 깊은 힐링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호텔의 각 레스토랑 테이블에는 전자기기 사용을 삼가해 달라는 안내 카드가 배치되어, 고객들이 디지털 기기에서 벗어나 온전한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한다.
◆에코백스, 연말 시즌 맞아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에서 프로모션 실시
에코백스(ECOVACS)가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에 참여해 12월 4일 하루 동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당일 저녁 9시와 오는 6일 저녁 8시에 라이브 쇼핑 방송을 총 2회 진행한다.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는 매주 수요일마다 선정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에코백스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디봇 N30 프로 옴니 △디봇 X5 프로 옴니 △디봇 T30S 프로 3종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가격 혜택 외에도, 디봇 N30 프로 옴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디봇 전용 고체 세정제를, 디봇 X5 프로 옴니와 디봇 T30S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전용 직배수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판매되는 모델 중 플래그십 제품인 ‘디봇 X5 프로 옴니’는 라이다(LiDAR)를 본체 내부에 내장한 울트라 씬 스퀘어 디자인을 적용해 가구 밑 공간까지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얇은 구조로, 빈틈없는 청소를 실현한 제품이다. 또, 에코백스 최초로 장착된 ‘AINA(아이나) 2.0’ 지능형 내비게이션 모델은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사물을 감지해 보다 원활한 회피가 가능하며, 청소 중 바닥에 떨어진 케첩이나 간장 등 심한 오염 구역을 자동으로 인식해, 반복적으로 심층 걸레질하여 더욱 철저한 청소를 수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