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관계자는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뿌링클’은 모든 국가에서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라며 "독창적인 맛의 트렌디한 치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20~30대 고객층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확산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태국에서는 ‘뿌링클’ 시즈닝을 더한 닭 특수 부위 메뉴인 △뿌링클 치킨 스킨(Skin) △뿌링클 치킨 조인트(Joint)와 매운 볶음면에 뿌링클 시즈닝을 곁들인 메뉴가 신선하고 차별화된 맛으로 현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라며 "말레이시아에서는 ‘뿌링클’의 현지 특화 메뉴인 ‘뿌링 컬리 프라이’가 출시되자마자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미국 시장에서도 ‘뿌링클’은 젊은 층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뿌링클 샌드위치'는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았고 '뿌링 칩스'는 맛뿐 아니라 가성비 좋은 메뉴로 현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bhc는 ‘뿌링클’ 치킨 외에도 △뿌링감자 △뿌링치즈볼 △뿌링치즈스틱 △뿌링핫도그 △뿌링콜팝 △뿌링소떡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각국에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