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서더로 선정된 인원은 캘러웨이의 25년 신상품 우드류, 골프볼 및 어패럴과, ‘전인지 웨지’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 에델골프의 아이언, 웨지, 퍼터 외 기타 골프용품 등을 지원받을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2024년 11월 25일부터 12월 13일까지로, 올해 안에 총 20명의 최종 인원을 선별하여 2025년 1월부터 약 1년 동안 정식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골프 라이선스 보유자, 레슨 회원 보유자, SNS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를 대상으로 모집 중이며, 이외 ‘Team Golfzon Market with Callaway’ 앰버서더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커머스는 골프클럽 및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을 전국 109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과 ‘골핑’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개인별 신체 특성에 따라 맞춤 클럽을 제안하는 피팅센터 ‘트루핏(Trufit)’과 중고클럽 전문관 ‘골프존마켓 이웃’등 골프존마켓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킨1004, 화해 2024 뷰티어워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 수상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이트 클렌징오일’이 화해 2024 뷰티어워드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은 오일 타입 센텔라와 4가지 식물성 오일이 배합되어 저자극 클렌징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강력한 유화력으로 클렌징 시간을 단축해주며 미셀라 입자의 오일 분자가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까지 제거해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산뜻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폼’도 클렌징 폼 부문 3위에 등극했다. 스킨1004의 베스트셀러인 센텔라 앰플을 30% 함유해 피부 진정과 부드러운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꼼꼼하게 제거하며 기존 약산성 제품의 약한 거품력과 미끌거림을 개선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화해 어워드는 뷰티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 약 1100만 명에 달하는 앱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리뷰 및 평점을 기반으로 각 부문별 수상 제품을 선정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블랙야크, 스포츠용품박람회 ‘ISPO 뮌헨 2024’서 어워드 수상자로 이름 올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 ‘ISPO 뮌헨 2024’(ISPO MUNICH 2024, 이하 ISPO)에 참가해 ISPO 어워드 수상자로 또 한 번 이름을 올렸다.
12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독일 뮌헨에서 열린 ISPO는 전 세계 120개국 2천 8백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세계 최고의 권위를 가진 박람회로, 매년 스포츠·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할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블랙야크는 글로벌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가 모이는 메세 뮌헨(Messe Munchen) A1홀에 전년대비 2배 이상의 규모로 부스를 마련해 ISPO에 참가하며 세계 바이어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블랙야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필드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와투시 후드 익스페디션 다운재킷’, ‘와투시 G2 익스페디션 수트’, ‘데본 셔츠’로 마운티어링 부문 ‘베스트 인 클래스’ 3관왕을 차지하며 올해도 수상을 이어갔다. 특히 ‘와투시 후드 익스페디션 다운재킷’은 그 해 어워드 수상작들 중 소비자들의 사전 투표를 통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어 현장에서 발표되는 ‘퍼블릭 초이스’ 수상도 거머쥐었다. 이로써 블랙야크는 2013년 ‘B1XG1자켓’을 시작으로 누적 집계 기준 33관왕의 기록을 세우며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의 명성을 공고히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