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지인들끼리 집 또는 파티 룸을 꾸미고 맛있는 음식을 시켜 먹는 ‘홈 파티’가 MZ세대 사이에서 연말 모임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말을 맞아 △객실을 파티 룸처럼 꾸미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인 신라스테이(Party in Shilla Stay)’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소품과 함께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크리스마스 위드 유(Stay Christmas with You)’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티 인 신라스테이’ 패키지는 연말연시 모임을 위한 패키지로, △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 △파티 3가지 콘셉트 중 하나를 선택하면 콘셉트에 맞게 객실을 꾸밀 수 있는 풍선을 제공한다. 2인과 3인 전용 패키지가 있어 연인부터 친구, 가족 모임까지 모두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내부에 위치한 셀프 사진관 이용권을 제공해 소중한 추억을 오래도록 남길 수 있도록 한다. 셀프 사진관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보정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면 전문 사진작가가 당일에 사진을 보정해 인화까지 해준다. 사진관은 패키지 예약 후 별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인원수에 맞게 제공), △파티 용품, △셀프 사진관 1회 이용권을 포함하며, 내년 3월 2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구로, 삼성, 해운대에서 이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