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관계자는 "베리 돌체 스트로베리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딸기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라며 "돌체(Dolce)는 이탈리아어로 ‘부드러운, 달콤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차 쉐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말차와 제철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특징이다. ‘딸기 밀크 쉐이크’는 부드러운 젤라또에 딸기와 우유를 섞어낸 파스쿠찌의 대표 겨울 음료다. 겨울 시즌마다 좋은 호응을 얻었던 ‘딸기 라떼’와 ‘딸기 주스’도 함께 선보인다.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6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와 딸기 시즌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5%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피오더 앱에서 딸기 시즌 음료 배달·픽업 주문 시 스탬프가 적립되며,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 쿠폰, 딸기 시즌 음료, 케이크 페어링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