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관계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히트 상품이었던 두바이 초콜릿의 열풍을 이어 연말 최고 인기 상품으로 기대되는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현재 구독자수가 약 3.3억명(12월 8일 기준)을 보유한 전세계 1위 유튜버다"라며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GS25가 선보이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기존 상품을 리뉴얼해 국내 공식 수입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이다.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품별 10만개, 총 40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8,000원이다.
GS25는 세계 1위 유튜버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초콜릿이라는 스토리와 더불어, SNS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화제성이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팀 MD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소개한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SNS에 해당 경험과 재미를 공유하는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GS25는 2025년 고객의 소비트렌드에 부합하는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