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관계자는 "배우 박성웅은 독보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누아르, 멜로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여러 배역을 맡아 일명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LF푸드는 박성웅이 배우로서 쌓아온 진정성 있는 모습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계절과 절기에 맞는 산지 식재료를 사용해 일 년 열두 달, 매일 찾게 되는 우리 몸에 가장 잘 맞는 한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한반12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반 12'는 전국 팔도의 희소성 있는 제철 식재료, 비법, 맛집의 노하우를 활용해 한국인이라면 일 년 열두 달, 매일 찾게 되는 우리 몸에 가장 잘 맞는 한식을 구현했다. 한식은 손이 많이 가고 복잡하다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누구나 편하게 정갈한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도록 일상식부터 트렌디한 맛집의 RMR까지 소개하며 한식의 현대화에 앞장서는 중이다. 차돌 냉이 된장찌개, 한우곱창전골, 수삼갈비탕 등 한식의 맛과 멋을 담아 오감을 만족시키는 한 그릇으로 따뜻한 삶의 위로를 전하고자 했다.
특히 한 층 깊은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국인에게 잘 맞는 제철음식을 선택하고 함께 나누며, 생활 속에서 즐기는 사람들을 ‘생활 미식가’로 칭하고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최적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요즘 유행하는 한식부터 한식의 건강 재료 비법, 노포의 맛집 이야기를 수집하거나 공유하며 캠핑, 여행, 가벼운 술안주, 해장 등 그들의 일상 속에서 맛과 멋을 즐기는 모든 미식가들을 아울렀다.
한편, LF푸드 한반12는 박성웅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LF푸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