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3 싹쓰리 대회’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을 맞아 회원분들께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G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로, 대회 참여 전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골프존파크에서 참여할 수 있다.
‘G멤버십’은 스크린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골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골프존의 유료 구독서비스로 스크린골프 아이템 무제한, 전용 코스매니저, 홀별 샷분석, 나스모 분석, 할인쿠폰, 홀인원 이벤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월 이용 금액에 관계 없이 G멤버십 스탠다드, 프리미엄, 라운드권 모두 참여 가능해 더욱 많은 회원들이 풍성한 선물로 기분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 이벤트 종료 및 경품 지급 시까지 멤버십은 유지돼 있어야 한다.
대회는 18홀 전체가 파3로 구성된 골프존 ‘파3 챌린지모드’의 코스 A코스 숏&롱 파3 CC, B코스 골프존카운티 파3 CC, C코스 레이크뷰 파3 CC에서 진행되며 A·B·C 세 개 CC를 모두 라운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첫 번째 이벤트 ’모든 홀이 홀인원 이벤트’는 A·B·C 코스 총 54개 홀에 걸려있는 각기 다른 홀인원 경품을 홀인원을 성공해 획득하는 챌린지다. 동일한 홀에서 여러명이 성공할 경우에는 가장 마지막에 성공한 회원이 경품을 얻게 된다. A코스 18개 홀에는 말본 블레이즈 테크 스탠드백, 타이틀리스트 GT3 드라이버 등 골퍼라면 누구나 좋아할 선물과 삼성 43인치 TV, LG 스탠바이미, iMAC 등 트렌디한 전자제품 등이 매 홀 시상품으로 걸려있어 자신이 원하는 경품이 걸린 홀을 집중 공략하는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홀 별 경품이 동일한 B·C코스 18개 홀에도 캘러웨이 웨지 52도, 테일러메이드 퍼터, 플레이스테이션5,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 풍성한 경품을 구성해 연말연시 동반자와 스크린 라운드를 즐기며 풍성한 연말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제격의 기회다.
두 번째 이벤트는 최다 라운드 회원 시상으로, 첫 번째 이벤트에서 홀인원 성공자가 없어 시상되지 않은 상품을 대회 최다라운드 순위에 따라 대상 회원에게 지급한다. 최다라운드가 동일한 경우 홀인원 수, 마지막 게임 스코어 성적 순으로 경품 수령자를 지정한다.
◆홈·테이블데코페어, 리빙 키워드 크리에이트(CREATE) 선정 발표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가 K-리빙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며 2025년의 리빙 산업 키워드로 크리에이트(C.R.E.A.T.E)를 선정했다.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선정한 키워드인 ‘C.R.E.A.T.E’는 ▲Cozy(아늑함) ▲Renew(재생) ▲Essence(본질) ▲Alternative(대안) ▲Tradition(전통) ▲Expression(표현력)으로 K-리빙의 독창성과 현대적 감각을 바탕으로 리빙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첫번째 키워드인 아늑함(Cozy)은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적 안정감을 의미한다.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는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는 프리미엄 리빙 제품과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의 메인 기획관인 트렌드 기획관은 ‘도시농막: 종이의 집’을 주제로 한지 소재를 활용해 쉼을 선사한다. 전통 한옥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진 이 공간은 사색과 힐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감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재생(Renew)은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한다. 홈·테이블데코페어의 특별 기획관인 ‘제로 웨이스트’에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리빙 제품과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관람객들은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가구와 소품,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들을 통해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삶의 방식에 대한 아이디어와 K-리빙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는 K-리빙의 본질을 담은 브랜드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본질(Essence)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바탕으로 하는 순수한 미학적 가치를 담고 있다. 자연 소재와 전통적 공예 기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며, 이번 전시의 아트리빙&크래프트 기획관에서는 일상에 예술을 더하고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통해 K-리빙의 깊이와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다.
◆구찌, 새로운 구찌 기프트(Gucci Gift)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새로운 구찌 기프트(Gucci Gift) 캠페인과 함께 연말 시즌 선물하기 좋은 다채로운 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가족이라고 부를 수 있는 모든 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은 그 시간들이 지난 후에도 오래도록 울림을 남기는 특별한 기억이 된다는 것을 네 가지 챕터를 통해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은 진정한 관계에 대한 가치를 조명하며, 선물을 단순한 물질을 넘어 주고받는 이들 간의 진심 어린 제스처로 재해석하여, 깊은 감정을 나누고 소중한 유대감을 형성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이번 구찌 기프트 캠페인에는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들과 하우스와 깊은 유대감을 지닌 인물들이 등장하며, 각 챕터마다 생동감 있게 펼쳐진다. 각 챕터는 저마다의 고유한 이야기를 서로 다른 주제와 미학으로 풀어내며 '함께함(Togetherness)'과 '사랑(Love)'이라는 캠페인의 주요 내러티브를 완성해 나간다. 특히, 연말 하면 떠오르는 중요한 순간들을 배경으로 따뜻함과 기쁨 가득한 장면들을 그려내며, 연말 시즌 축제 같은 분위기를 포착해 낸다.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챕터는 구찌의 역사가 시작된 사보이 호텔(The Savoy)을 연상시키는 장소에서의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로 시작되어, 눈 덮인 산 정상에서 즐기는 겨울 휴가를 떠나는 친구들과 연인들의 모습을 담아낸 두 번째 챕터로 이어진다. 세 번째 챕터는 연말이면 모든 가족들이 모이는 ‘집’을 배경으로 조용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 가족과 함께하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조명한다. 캠페인은 아름다운 밤, 구찌가 탄생한 피렌체에서 펼쳐지는 연말 파티의 마법 같은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막을 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