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관계자는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트리/소품 세일’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조명, 캔들, 디퓨저 등 성탄절 집 꾸미기 인기 품목 2000여개를 선보인다"라며 "코코도르, 헤트라스, 우드윅 등 인기 브랜드의 디퓨저와 캔들도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기획해 참여한다. 와우회원들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쿠팡이 이번 기획전을 위해 직접 수입한 트리 세트, 장식품 등 바이어들이 특별히 엄선하여 직접 수입한 트리와 소품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최근 무장식 트리가 주목받는 트렌드에 맞춰 관련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도 특징이다. 세트 트리 또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종류와 사이즈를 준비했다.
트리 오너먼트도 기본 볼 장식 오너먼트 외에 크리스탈, 리본, 인형, 병정 모양 등 다양한 종류를 마련했다. 트리 외에도 선물용으로 좋은 크리스마스 디퓨저와 크리스마스 캔들 브랜드 라인업도 확대했다.
이외에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에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쿠팡이 처음으로 크리스마트 트리 및 소품을 직접 수입해 선보이는 상품들을 모은 ‘쿠팡 직수입 특가 상품’ 코너가 대표적이다. 세트트리, 무장식트리, 오너먼트, 크리스마스 전구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가랜드, 리스, 모루 장식, 크리스마스 조화화분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