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 쌀 소비 확대를 위해 마련한 이번 ‘K-라이스페스타’는 쌀 가공식품과 전통주 제조·판매업체 250여 곳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우리쌀 축제다. 전국 각지의 쌀 관련 상품들을 전시·판매하는 것은 물론 시식,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서울장수는 이번 행사에서 ‘도심 속 캠핑’을 주제로 한 ‘어반 캠핑’ 컨셉의 독창적인 부스를 선보였다. 서울장수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메인 컬러로 활용한 이번 부스는 캠핑의 감성과 막걸리가 어우러진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져,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에게 우리쌀로 빚어진 막걸리의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고 전통주의 매력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서울장수는 우리쌀 소비 촉진과 막걸리 문화 현대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뮤, ‘홀리데이 립 케어 키트’ 출시… 12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입술 볼륨과 보습을 위한 ‘홀리데이 립 케어 키트’ 출시와 함께 12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입술은 얼굴에서 가장 주름이 많은 부위로, 지속적인 보습 수분 영양 관리가 필요하다. 파뮤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입술 컨디션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립 케어 전문 제품인 듀이 립 플럼퍼와 립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 ‘홀리데이 립 케어 세트’를 선보였다.
지난 11월 출시된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는 근본적인 입술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입술 본연의 볼륨을 개선해주어, 입술 안티에이징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듀이 립 플럼퍼’를 입술에 베이스로 발라주면 주름 없이 볼륨감 있는 입술이 되어 립스틱을 보다 아름답게 발색할 수 있다. 입술이 심하게 건조한 경우에는 립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실용적이다.
고보습 립 트리트먼트 ‘립 슬리핑 마스크’는 영양감과 보습감이 탁월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젤리 밤 멜팅 텍스처로 입술에 듬뿍 바르고 자면 밤 사이에 지저분한 각질을 케어해준다. 선플라워오일, 로즈오일 등 식물성 유래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수분ž윤기 케어용 로지 페탈, 활력 각질 케어용 비타 쉴드, 진정ž쿨링 케어용 민트 블리스 3종으로 이루어져 있어 입술 고민별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탈리다쿰x최지훈 셰프, 향 없이 보습에 집중한 핸드워시와 핸드밤 출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1세대 스시 장인 최지훈 셰프와 함께 개발한 무향 핸드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핸드워시와 핸드밤으로 구성된 탈리다쿰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핸드케어 라인은 향의 방해 없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사용 후 벨벳 같은 부드러움을 남겨 주는 핸드 전용 제품이다.
핸드워시는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러운 코코넛 성분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의 조밀한 거품이 99.9% 항균 효과로 깨끗하게 씻어주는 것은 물론, 뻣뻣함 없이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핸드밤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손을 즉각 진정시키고 8시간 동안 고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독일과 한국의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전 연령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직업 특성상 강한 향 때문에 일반 핸드크림을 사용하지 못하는 셰프나 바리스타에게 추천하며, 육아를 하거나 반려견, 반려묘를 기르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