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뱀은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며 특히 창의성과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해로, 화요53에 푸른 뱀의 에너지를 담아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총명한 눈에 담긴 지혜와 우아한 뱀의 곡선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화요53의 목넘김과 깔끔한 맛을 상징한다. 뱀과 어우러진 꽃은 광주요그룹의 도자사업부 ㈜광주요의 1대 문양인 ‘모란문’을 형상화한 것으로, 화요53의 화려한 꽃향과 깊은 풍미를 나타냄과 동시에 화요의 시작인 식문화 산업의 뿌리를 투영한다. ‘화요53 청사에디션’은 2025년 한정판 제품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특별한 해를 기념하는 새해 선물로도 추천한다.
화요53은 현재 판매중인 화요 제품 중 가장 높은 도수인 53도의 진한 하드 리큐어(liquor) 타입 증류주로, 2015년 출시 이래 매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화요의 프리미엄 고도주 제품이다. 감압증류 공법으로 인공 첨가물 없이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높은 도수에도 목넘김이 부드럽고 뒤끝이 없다. 묵직하고 단단한 바디감과 잘 익은 과실향, 꽃향 등의 풍부한 아로마를 지녔으며, 밸런스가 뛰어나 풍미가 강하고 기름진 음식들과도 두루 잘 어울린다.
화요53 청사에디션은 750ml 용량으로 현재 스마트오더 앱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 광주요 직영점(이천센터점 / 한남점), 대형마트를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한정수량 구매 가능하다.
◆오드리선, 연말 기념 ‘홀리데이 세일’ 진행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이 연말을 맞아 이달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오드리선 전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세일’은 오드리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하며, 베스트셀러인 ‘TCF 더블코어’ 라인을 비롯해 ▲그린웨이 라인 ▲여성청결제 ▲화장솜 등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만 원 이상 결제 시, 베어드 프리미엄 흑진주 칫솔 1개(색상 랜덤) ▲7만 원 이상 결제 시, 오드리선 프리미엄 화장솜 80P 1박스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오드리선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300ml 1개 등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월 한 달간 구매왕을 뽑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왕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구매왕(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세트를 증정한다. 또 매주 리뷰왕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스타벅스 만 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레브잇, 쿠팡·트렌비 출신 안석민 CTO 영입
디스커버리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를 운영하는 레브잇이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안석민 전 트렌비 CTO를 영입했다.
안석민 CTO는 다음과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경력을 시작했다. 이후 쿠팡에서 최초의 모바일 앱 개발을 주도하며 모바일 개발 부문을 총괄했다. 최근에는 트렌비에서 CTO로 재직하며 글로벌 이커머스 기술 개발과 사업 확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안 CTO는 “레브잇이 사업적으로 빠르게 성장한 만큼, 고객들이 편리하면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성장도 함께 이루겠다”고 말했다. 이어 “레브잇은 불가능해 보이고 주변에서 실패하고 있는 것들에 대한 혁신에 도전하고 있다. 고객들이 매일 사용하는 초저가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며, 고객들의 일상에 깊이 스며들어 없으면 불편할 정도의 필수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