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개장한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10면의 슬로프 수와 10기의 리프트 수, 6,784m의 슬로프 총 길이와 1,322,021㎡ 라는 광활한 슬로프 총 면적으로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일일 최대 약 2만명을 수용할 수 있다.
24/25 동계시즌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12월 20일부터 화요일을 제외한 오후 11시부터는 심야스키가 운영되어 새벽 3시까지 라이딩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발라드, 재즈, 테크노 슬로프를 시작으로 제설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12월 20일부터 시작하는 '일대일 원데이 스키강습' 참여도 추천 코스다. 픽업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전 강습 2시간, 식사 제공, 오후 강습 2시간 이후 귀가 서비스까지 제공되며 리프트와 장비 렌탈도 포함된다. 이 밖에도 24/25 동계시즌부터는 스키장 슬로프 이용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헬멧 착용이 의무화된다.
광활한 겨울 속 테마파크인 스노위랜드도 문이 열려있다. 약 3만 3천평 규모의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눈 속 마을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형 썰매장과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체험 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스노위 미니, 스노위 키즈, 스노위 코스터, 스노위 레프팅&토네이도, 스노위레이싱 등 다양한 어트랙션도 스노위랜드를 200% 즐길 요소다. 오픈 60분 전 조기 입장 및 시설 우선 이용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파크인 상품도 예약 판매 중이다.
◆공차코리아, 겨울 신메뉴 ‘마스카포네 딸기’ 3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을 맞아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인기 디저트 재료인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테마로 한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가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루며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여기에 탱글탱글한 마스카포네 푸딩을 더해 마치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새롭고 특별한 티 경험을 선사한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는 향긋한 얼그레이 티에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푸딩이 어우러진 시즌 한정 밀크티다.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질감의 마스카포네 푸딩이 딸기의 달콤함을 한층 살려주며, 먼저 치즈폼의 풍미를 음미한 뒤 음료를 마시면 크리미 한 치즈와 딸기의 조화로운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진한 블랙티에 상큼하고 쫀득한 딸기 쥬얼리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한 시즌 한정 밀크티다. 딸기 쥬얼리를 씹을수록 풍부하고 진한 딸기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는 진한 얼그레이티에 딸기를 블렌딩 하고 마스카포네 푸딩을 더한 시즌 한정 크러쉬다. 딸기의 상큼함과 얼그레이의 향긋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화려한 비주얼로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UN 산하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13번째 후원금 전달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라비다’가 지난 4일 UN 산하 국제 기구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올해로 13번째 후원금을 기부했다.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을 위한 백신 개발 및 보급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이는 지난 2012년부터 라비다가 꾸준히 전개해온 ‘라비다 119 캠페인’의 일환이다. 라비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한다는 취지. 기부금은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2024년 판매금액 중 일부다.
라비다는 매년 1월 19일을 ‘IVI의 날’로 지정해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신 관련 119 뉴스레터 발송, 사내 버스 랩핑 캠페인 등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 및 백신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